2022 울산옹기축제

#공연

옹기로 공연

10.01(토) ~ 10.03(월)

축제장 전역

[옹기로공연]

단디우화
애벌레가 알에서 깨어나 시련을 이기고 나비가 되어 날아간다는 이야기.지금 우리들의 시련과 아픔 속에서도 내일을 희망하자. 어린이들에겐 정겨운 친구의 모습으로,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로.
출연: 창작중심 단디

줄로하는 공연
줄을 가지고 어디까지 해봤니? 실뜨기부터 인형극까지 줄로 다 하는 줄 공연! 줄이라 가볍게 보지 마시라~ 줄줄 따라가다보면 작지만 새로운 우주가 탄생할지도 모른다.
출연: 일장일딴 컴퍼니

꼬마방울열차
기차는 방울방울 떠난다. 방울이 아저씨는 희망의 옹기나라로 기차운전을 결심하고 아이들을 모집한다. 진정한 비눗방울 친구들은 과감히 옹기나라행 방울열차에 탑승하고 신나게 악기를 두드려야 한다. 기차는 날아오를까?
출연: 팀크라운

우주비행사되기 대작전
옹기마을에서도 우주비행사를 배출하는 시대가 도래했다. 옹기마을 공사장에서 일을하던 옹기씨는 UFO장남감을 발견하고 어릴적 꿈인 우주비행사에 다시 도전하게되는데... 누리호 다음은 옹기호라는 소문???
출연: 휠러스

드로잉서커스
유쾌하게 그림그리는 형제 '크로키키브라더스'는 다채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'드로잉서커스'팀
출연: 크로키키브라더스

폴로세움
우리들은 항상 흔들리는 삶을 살고 있다.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려움을 깨고 결심을 세운다.폴을 세우고 출발점에 서게된다. 함께 호흡하고, 만들어가고, 즐기면서 폴의 가장높은 곳에 아슬아슬 다다르게 되는데...
출연: 서남재

포춘돌: 함께 먹는 밥
함께 밥을 먹고 싶은 누군가가 필요하다면 외로운 것이다. 너무 예쁘고 완벽한 인형일 지라도 인형은 인형일뿐 함께 식사조차할 수 없다. 옹기축제장에서 중장비 지게차를 만나게 된다면 당신은 행운을 만났는지도 모른다.
출연: 친구네옥상ART

경상도 비눗방울
옹기축제 광대들에게 경상도만의 비눗방울을 만들라는 특명이 떨어진다.드디어 경상도스타일의 스마트방울, 혁신거품, 창조버블이 탄생하는 순간, 사람들은 왜 경상도 비눗방울이 최고의 행복방울인지 알게된다.
출연: 팀크라운